크롬은 당신의 몸이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네랄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또 다른 중요한 미네랄이다.

건강 - 영양(영양제)

크롬은 당신의 몸에 성장을 돕는 미네랄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자라기 위해 필요한 또 다른 중요한 미네랄이다. 또한 그것은 혈압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이 미네랄을 찾을 수 있는 몇몇 음식들은 조개류, 닭고기 그리고 양조업 효모이다. 당신이 먹는 거의 모든 고기는 이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머리카락에 더 좋은 미네랄들 중 하나는 칼슘이다. 그것은 두피를 통해 모발이 움직이도록 해준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모발을 더 강하게 만든다. 콩, 두부, 견과류, 유제품, 효모 그리고 생선들은 칼슘을 마그네슘과 결합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칼슘을 마그네슘과 결합하는 것은 마그네슘의 원천이다.만약 당신이 많은 물고기를 포함하고 있는 식단을 먹는다면, 다른 물고기들이 더 독성이 강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특정한 물고기 종류들이 있다.

다른 물고기들은 참치, 말린, 황새치를 피하거나 당신의 소비를 줄이기 위해 물고기들을 포함한다.

미량 미네랄은 철, 망간, 구리, 요오드, 아연 등이 매우 적은 양으로 존재하지만 그것들은 생존에 필수적이고 전체적인 정신적, 육체적 안녕을 포함한다.

정확히 미네랄이 우리의 아기들과 우리 자신에게 무엇을 주는가? 어떻게 내가 내 아기에게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줄 수 있을까? 이러한 문제들과 더 많은 것들이 제 DVD에서 다뤄지고 있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베진 “Yummy Beginnings”는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광물들의 목록이며 우리가 그것들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이 키트에 60달러면 처음에는 가파르게 보일지 모르지만, 신뢰의 미트는 수개월 동안 지속된다. 여전히 약국 메이크업 키트만큼 싸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고급 부서 광물 제품보다 훨씬 저렴하다. 그리고 당신의 피부, 외모, 그리고 기분을 좋게 만든다.즉, 얼마나 많은 광물을 알고 있는가? 칼슘, 인, 철, 구리,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염소, 요오드, 황, 불소, 망간과 같은 가장 중요한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당신은 인덱스 리스트에서 당신 자신의 이름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그랜티어(구매자) 인덱스에서 당신의 재산을 샀을 때 리콜을 하고 그 악기가 녹음된 책을 꺼낸다. 당신은 전화기 등에 카메라로 이 공개 레코드를 복사하거나, 점원에게 그 악기를 복사하는 방법을 물어볼 수 있다(당신은 악기를 복사하는 방법을 물어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기록에 대한 인증된 사본) 이제 시작점 확보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의 조절을 돕는다 갑상선 질환은 질병과 관련된 탈모의 제1의 원인이다 생선, 미역, 다시마, 요오드화 소금, 마늘과 같은 음식에서 요오드를 얻는다 하루 권장량은 150 mcg이다도시들은 그들의 도시를 위해 식수에 많은 화학물질을 첨가해야 한다.

이 화학물질을 마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건강에 좋다. 땅으로부터 물에 스며드는 농약과 독을 제거하기 위해. 하지만 이 화학물질이 첨가되면 그들은 때때로 물에 있는 미네랄을 파괴하거나 희석한다.

또는 미네랄은 물 밖으로 버려진다.처리된 미네랄이 없다면 우리의 뼈는 제대로 자라지 않을 것이고, 우리의 몸은 액체를 조절할 수 없을 것이고, 우리의 근육과 신경은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의 신진대사는 느려질 것이다. 미네랄은 매우 많은 방법으로 우리의 물을 강화시킬 것이다.아연은 면역체계가 침입 감염과 싸우기 위해 좋은 수준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상처가 아물도록 도와준다. 적절하게 맛보고 냄새를 맡기 위해서는 아연이 필요하다. 콩, 견과류, 통곡물뿐만 아니라 해산물, 가금류, 붉은 고기를 카베진 먹음으로써 필요한 양을 섭취하기 쉽다.아연이 충분하지 않은 블랭크 남성들은 이상적인 수준의 테스토스테론과 건강한 정자의 부피를 만들어내지 못한다 최악의 경우 일시적으로 불임일 수 있다 아연을 잃는 것은 또한 개개인의 식욕부진과 음식의 맛을 보는 능력을 상실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면역체계가 약해지고 그 위험성이 높아진다팅팅감염은 항상 높은 시간이 걸린다.직사광선을 1530분 동안 쐬면 1만5000IU – 2만IU 비타민D를 섭취하게 된다 같은 양을 섭취하면 정어리 30캔, 즉 우유 100~200잔, 달걀 노른자 500~1000알을 섭취하게 된다 비타민E를 보자 비타민E 400IU를 최적으로 섭취하려면 288lbs 또는 시금치 23lbs를 섭취해야 한다라이 데이기분 좋은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화장을 하는 여성들. 화장을 하는 것은 그들에게 그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안정감과 자신감을 준다. 물론, 그들이 올바른 화장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상적인 블러셔와 파우더를 찾으려고 한다면, 베어 미네랄 화장을 시도해봐야 한다.

이것이 조상들이 비타민과 보충제를 먹지 않고 수년간 영양분을 섭취한 이유였지만, 현대 사람들의 수명이 짧아진 이유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