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은 당신의 몸에 당분과 지방을 사용하는 것을 돕는다.

건강 - 비타민

Niacin은 당신의 체내 당분과 지방을 돕는다. 결핍은 Pellagra 과잉 Niacin이 피부 트러블이나 간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

남성은 매일 16밀리그램, 여성은 하루에 14밀리그램의 니아신을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에서 발견된다.과학자들이 질병을 조절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로서 지금 우리가 이해하고 있는 중요한 식품 물질을 발견한 것은 약 1세기 전이었다. 예를 들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탈모약 칼슘 결핍은 골다공증을 유발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철분의 부족이 빈혈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그들은 낮은 엽산 섭취가 트리거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았다.선천적 결함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촉진하고, 칼슘을 뼈와 치아에 축적하며, 성장한 세포를 관리하며, 마찬가지로 내성에 기여할 수 있다.

연어, 우유, 강화 주스와 시리얼의 부족이 발견된다. 비타민D의 부족은 골다공증, 골연화증, 구루병 또는 뼈의 발육 결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

비타민D의 과다 섭취는 위험할 수 있다.

체내에 보관되어 있다는 사실까지. 신장결석, 약한 근육, 약한 뼈, 그리고 극도의 출혈을 유발할 수 있다.

대략 50세 정도의 사람들은 매일 5마이크로그램이 필요하다. 70세 이상은 하루에 10마이크로그램이 있어야 하고, 70세 이상은 매일 15마이크로그램이 되어야 한다.

이제 우리는 또 다른 본질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다. 안전하지 않은 광물 부족이 있으십니까? 예를 탈모약 들어 셀레늄이 부족하면 불규칙한 심장박동, 불임 또는 근위축증을 경험할 수 있다 주석 부족은 남성형 대머리로 이어질 수 있다 그리고 리튬의 부재는 생식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이크!비타민 A: 시력을 돕는다 야간 시력 외에도 뼈와 치아를 강화하라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를 피하는 데 유익하다 비타민 A의 부족은 면역력 부족, 시력 부족,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A는 멜론 같은 과일과 당근, 호박 같은 야채에서 발견될 수 있다 우유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칼슘 – 이 미네랄은 약한 뼈를 보강한다는 사실 때문에 식단에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 우리 대부분은 칼슘 부족에 허덕이고 있다.

따라서 발달이 저해된다. 유제품에 칼슘이 남아있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정어리, 콩, 우유, 그리고 녹색 채소를 먹음으로써 정확한 양을 얻을 수 있다.

ggies빨리 일어나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