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가 있어야 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1000명 정도의 특별한 추종자들에게 쉽게 보여진다. 작은 크기의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아주 빨리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면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 시장은 매일 당신에게 그것을 알려주고 있다.

여기 내 문제들이 있고 나는 그것들을 고쳐야 한다.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어떻게 당신이 뛰어들어 그것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그들에게 보여줄 수 없는 예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터 sns 마케팅을 하기 전에 그곳에 간다면, 당신은 브랜드-신뢰성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당신이 성취하는 길을 가고 있다.

지금도 2년 전에 설치한 바로 그 영상들이 아직도 조회수, 발언수, 그리고 그를 위한 단서 제작을 하고 있고 2010년 11월 이후로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는다면 구글은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링크드인과 함께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어떤 문제든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많은 MLM 리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가? 뛰어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목록 작성 방법을 알려준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는가? 스스로 https://ko.wikipedia.org/wiki/토토사이트 알아낸 다음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몇 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텔레비전, 인쇄물, 라디오와 같은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왔다.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평균이고 다르게 다뤄질 필요가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굴복하기 위해서는온라인 상에서 당신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만약 새로운 회사를 들여올 수 있다면?!소셜 네트워킹 전화기를 자랑하며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히 외교적으로 입증된 연결 기능을 포함하면서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처럼 보였지만 3G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모든 장소나 국가가 와이파이 커 토토사이트 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EG에 맡겨져 있다# 1 – 소셜 네트워크는 믿고 있다.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오크들 그리고 가치가 없는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들이 LinkedIn에 있고, 페이스북의 전 세계 8억 명 이상의 사용자들,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기 위한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이 우리에게 제안하지 말라!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씌웠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과 비슷해. 그래서 나는 업스테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을 뿐이다!다른 사용자가 페이지로 계속 돌아가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올릴 글을 보기 위해 계속 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컨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주목해야 할 최고의 도구라는 개념을 팔지 않았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보게 할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제공하겠다.새로운 회원을 환영한다.

그러나 당신의 목표 대상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매주,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들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제안할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라 – 그 새로운 회원들을 살펴보라.각각의 메시지가 개인에게 특별하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 받지 않을 것이다.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브랜드-새로운 개인을 지속적으로 포함시켜야 함 Facebook의 개인들을 적극적으로 포함시키고, 트위터에서 sns 마케팅 팬을 찾아 당신의 네트워크를 점차적으로 성장시킨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자동 도구가 있다, 그러나 좀 더 타겟팅된 팔로워를 위해, 당신의 조직에서 누군가에게 gr을 하도록 한다.

너를 위해 일하지 않는 것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하여 경쟁업체를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경우, 명심해야 할 좋은 점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향후 목표를 위한 기법에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